수현, 결혼 5년만 이혼→손담비♥이규혁 2세 임신 [희비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비이슈'는 한 주의 연예 이슈를 희(喜)와 비(悲)로 나누어 보여 드리는 코너입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시험관 주사로 인해 몸이 멍투성이가 됐다고 전했던 손담비의 임신 소식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넷째 주에도 여러 소식들이 대중을 찾았다. 배우 수현이 결혼 5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배우 장신영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다. 남편 강경준이 불륜 의혹으로 물의를 빚었던바. 이를 언급할지 관심이 쏠린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앞서 방송을 통해 2세 계획을 전했던 부부의 임신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수현이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와 이혼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수현과 차민근은 2019년 12월 결혼해 이듬해 딸을 낳았다.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수현 측은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현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등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그는 2015년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7년 ‘다크타워 : 희망의 탑’, 2018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에서 활약했다.
차민근은 2019년 10월까지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인 위워크 아시아태평양 총괄이사 겸 위워크 코리아 대표를 지냈으며 현재 디엔코리아 CEO로 재직 중이다.
장신영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은 장신영 녹화분이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경준은 A씨로부터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 원 상당의 위자료 소송을 당했다.
강경준은 지난 7월 A씨의 위자료 청구를 받아들이며 “오해를 풀고자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되면 당사자분께서 받을 마음의 상처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더 큰 불쾌감만 드리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저는 해명을 하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을 법적인 절차로 다투지 않고, 상대방 당사자분의 청구에 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 2018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했으나 강경준의 불륜 의혹으로 방송을 잠정 중단했다. ‘미우새’에 출연하는 장신영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눈길을 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담비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손담비 씨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며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담비는 지난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험관 시술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시험관 주사로 인해 몸이 멍투성이가 됐다고 전했던 손담비의 임신 소식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출연 중인 예능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임신 발표의 순간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