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인 줄 알았는데 군필에 민방위 3년차라는 남자 연예인

조회수 2024. 4. 19. 12: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선재 업고 튀어>로 전성기 맞이한 배우 변우석
  • 2013년 제대 이후 군백기 없이 달려온 민방위 3년차 배우
배우 변우석

배우 변우석이 요즘 화제다. 최근 방영 중인 tvN 월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은 톱스타 류선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작품은 톱스타 류선재를 사랑하는 찐팬 임솔이 15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을 해서 그를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다룬 드라마다.

<선재 업고 튀어> 스틸컷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은 후 절망스런 인생을 살고 있던 임솔은 선재의 목소리에서 위로를 얻으며 그의 팬이 된다. 2023년 선재의 자살 소식을 들으며 절망했던 임솔은 15년 전 과거를 향한다. 이 과거에서 사고를 당하기 전의 자신이 된 임솔은 수영을 그만두기 전 선재를 만나게 되면서 운명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스틸컷

선재 역을 맡은 변우석은 매 회차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9cm의 우월한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에 역할과 찰떡인 연기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회차에서는 정말 고등학생처럼 우는 연기를 선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은 변우석이다. 말 그대로 라이징 스타의 탄생이라 할 수 있다.

배우 변우석

변우석에 입덕한 팬들이 가장 놀라는 부분은 그의 나이다.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외모와 달리 1991년생으로 올해 33살이다. 앞서 영화 <20세기 소녀>에서도 고등학생으로 출연해 위화감 없는 모습을 보여준 변우석이기에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20대 중반 정도라는 생각이 드는 동안외모의 소유자이다.

배우 변우석

이런 동안외모 덕분인지 늦게 빛을 보기는 했지만, 역할 소화에 있어 다양한 배역을 소화 중인 변우석이다. 고등학생부터 30대까지 소화해낼 수 있는 외모가 지닌 스펙트럼을 잘 활용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구축 중이다.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은 변우석이 현재 민방위 3년차라는 사실이다.

배우 변우석

과거 한 인터뷰에서 변우석은 대학교 휴학 후 모델 일을 조금 더 하다가 군대에 입학했다는 사실을 말한 바 있다. 친구들과 놀다가 갑자기 군대에 가고 싶어져서 입대를 했다고 언급한 변우석이다. 당시 본인이 엄청난 일을 하고 있지는 않다고 생각했다는 변우석은 언젠가 가야 할 군대이기에 지금 가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배우 변우석

빠른 군입대로 2013년 제대한 변우석이기에 예비군이 아닌 민방위를 하고 있다. 이런 판단으로 2016년 본격적인 배우 커리어를 시작한 후 군백기 없이 달릴 수 있게 되었다. 보통 남자 연예인들이 20대 후반에 입대해 30대 초반 제대를 하면서 커리어가 꼬이는 경우가 생기는 반면, 변우석은 이 시기를 겪지 않고 오히려 전성기를 달리는 중이다.

<힘쎈 여자 강남순> 변우석

특히 <선재 업고 튀어>로 얻고 있는 폭발적인 반응은 추후 변우석의 배우 인생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앞서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메인 빌런 류시오 역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변우석에게는 2연속 히트작이라 할 수 있는 <선재 업고 튀어>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