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이제 만난다는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표예진(32), 이준영(27)
21세기 신(新)데렐라 이야기...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의 한 장면. 사진제공=티빙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표예진이 '부자 남편 만나 팔자를 펴라'는 아버지 유언을 따라 자신의 욕망을 직접 쟁취하는 신재림 역을 맡았다.

그리고 이준영은 사람도 사랑도 믿지 않는 MZ 재벌이자 미모와 능력, 재력까지 고루 갖춘 매력 넘치는 재벌 8세이자 사교클럽인 청담헤븐의 대표 문차민 역을 맡았다.

여자를 짱돌처럼 보고 오는 사람은 밀어내는 까칠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신재림(표예진)을 만난 후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보인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드라마 '마인' '힘쎈여자' 시리즈와 '품위 있는 그녀' 등을 쓴 백미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신예 유자 작가가 집필로 참여한 작품이다.

여기에 배우 표예진, 이준영, 김현진, 송지우가 꿈 많고 욕심 많은 어른들을 위해 동화를 재구성, 21세기 신(新)데렐라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극 중 네 인물 모두 사랑과 결혼에 대한 각기 다른 가치관을 지니고 있어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총 10부작으로 5월31일 1, 2화를 시작으로 매주 2회씩 공개한다.

감독: 김민경 / 출연: 표예진, 이준영, 김현진, 송지우 / 제공: 티빙 / 편성: 10부작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공개: 5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