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휴가철 한정! 모두투어와 함께 스리랑카&몰디브로 떠나자
(주)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이사 우종웅, 이하 모두투어)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스리랑카&몰디브'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서로 인접해 있는 두 지역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결합 상품이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꺼번에 다녀올 수 있는 결합 패키지부터, 가족 단위 여행을 갈 수 있는 가족 전용 패키지, 그리고 항공편을 포함하지 않고 현지 여행 상품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을 선보였다.
가족여행 패키지의 경우 최근 여행업계에서 트렌드가 되고 있는 '노팁, 노옵션, 노쇼핑' 조건이 붙은 상품이다. 불필요하게 신경쓸 일 없이 오롯이 가족을 위한 시간을 즐기고 올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항공편 불포함 패키지의 경우, 본인이 직접 항공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일정을 유연하게 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항공 불포함 몰디브 조이 아일랜드 5일' 상품의 경우, 부모와 함께 여행하는 아동 1명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단, 해당 아동이 16세 미만이어야 한다.
스리랑카는 2023년 영국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50선' 중 41위에 오른 바 있다.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섬나라로, 자연이 잘 보존돼 있어 힐링 여행을 즐기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몰디브는 이미 우리나라에 익히 알려져 있는 대표 휴양지 중 하나로, 마찬가지로 2023년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50선'에서 19위를 차지한 명소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