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남편’ 특급 내조로 인생 활짝 핀 여배우, 허리 ‘22인치’ 유지하는 비결

배우 한지혜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건강식 밑반찬 레시피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스토리온 제공

영상 속 한지혜는 일상 속 따뜻한 가족의 풍경과 정성 가득한 집밥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그녀가 선보인 밑반찬은 멸치볶음, 진미채 볶음, 연근 콩자반으로 구성됐으며, 구수한 청국장찌개까지 더해져 완벽한 ‘지혜 한 상’이 완성됐습니다. 한지혜는 “특별한 재료가 없어도 늘 있는 재료로 충분히 만들 수 있다”며 실생활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사진=한지혜 채널

특히, 영상 말미에는 딸 윤슬 양과 남편이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담기며 따뜻한 가족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그는 “하루 중 가장 소중한 시간은 가족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 시간”이라며 소중한 일상의 가치를 전했습니다.

식사 중 아이를 다정하게 달래고, 식후에는 영어 학습까지 함께하는 모습은 많은 부모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안겼습니다.

사진=한지혜 SNS

또한, 과거 한지혜는 22인치 허리를 유지하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도 주목받았습니다.

사진=SBS 제공

그는 “다이어트는 여배우의 평생 숙제”라고 밝히며, 일정이 바쁠 때는 차 안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주 1회는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는 ‘리셋 데이’를 통해 체중을 관리한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스토리온 제공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 남편과 결혼한 후 11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죠.

한지혜의 일상은 화려함보다는 소소한 진심과 균형 잡힌 루틴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힐링과 자극을 동시에 전하고 있습니다.

사진=한지혜 SNS

따뜻한 밥상과 현실적인 자기 관리 팁, 그리고 가족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담긴 한지혜의 영상은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춰 생각해볼 여유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