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패션의 완성은 '숟가락'?... '지미 키멜 라이브'서 독보적 패션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선보인 화려한 패션을 공개했다.
17일, 제니는 "제니 키멜 라이브"(JENNIE Kim-mel Live)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ABC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만트라'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미 키멜 라이브쇼 무대에서 선보인 코디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선보인 화려한 패션을 공개했다.
17일, 제니는 "제니 키멜 라이브"(JENNIE Kim-mel Live)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ABC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만트라'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미 키멜 라이브쇼 무대에서 선보인 코디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가늘게 웨이브진 히피펌의 긴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제니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제니는 화이트 나시 크롭탑에 숏 블랙 팬츠를 매칭한 모습이다. 제니는 이번 코디에서 레드 목걸이와 실버 액세사리로 포인트를 줬는데, 특히 바지에 달린 수저 액세서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제니만 소화할 수 있는 독특한 패션 센스가 여실히 드러났다. 제니는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몸매를 뽐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자랑스러운 제니", "파마 너무 찰떡이다", "제니가 최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전 세계적으로 이어졌다.
한편, 제니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만트라'(Mantr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발표했다. '만트라'는 공개 첫날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524만 천858회 재생돼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5위로 진입했다. 또 미국, 브라질, 싱가포르, 필리핀 등 전 세계 57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올해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가수는 제니가 처음이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제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
- 블핑 제니가 좋아하는 남자, 큰 논란 휘말려...결국 사과
- 이승기, 태민 어쩌나...전화번호 싹 유출됐다
- "내 아들 때린 놈이 누구야?" 아들 맞고 오자 보복 폭행한 대기업 회장
- "결혼식 날 남편 사라져"...유명 女배우, 난리났다
- 결혼 1년만에 파경...스타 커플, 안타까운 소식
- 로맨스 찍은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축하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