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 시간을 가치있게”…앱테크 플랫폼 ‘머니팡’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자투리 시간을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앱테크 플랫폼인 '머니팡'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머니팡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단순히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로 사용자들이 일상 속 짧은 여유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자투리 시간을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앱테크 플랫폼인 ‘머니팡’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머니팡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단순히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로 사용자들이 일상 속 짧은 여유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근 앱테크 시장은 단순히 광고 시청이나 포인트 적립을 넘어 사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등장한 머니팡은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즐거움과 리워드 경험을 제공한다.
![앱테크 플랫폼인 ‘머니팡’. [사진=머니팡]](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2/13/inews24/20241213150550459mwmd.jpg)
가장 큰 특징은 게임을 통해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는 독창적인 시스템이다.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빙고팡팡이 있다. 사용자는 빙고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어 단순한 클릭이나 반복적인 작업에서 벗어난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활용한 팔로우 미션을 통해 간단히 리워드를 쌓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루 3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을 통해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은 매일 새로운 기대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션을 통해 적립된 리워드인 ‘머니’와 ‘팡’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머니는 현금으로 환급 신청이 가능하고 팡은 랜덤박스를 열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머니팡은 현재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머니팡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자투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새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영화 '퍼스트레이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8위…'손금 영상' 공개도
- '더글로리' 김은숙 작가, 강남 빌딩 팔아 '129억' 시세 차익
- 행안장관 직무대행 "계엄 선포 국무회의록 없어"
- 조국혁신당 "백선희 승계 통지 받아"…野 '192석' 유지
- 윤상현 "윤석열 '씨'가 뭐냐…나는 박근혜도 '대통령'이라고 부른다"
- 이준석, '선관위' 털라는 이수정에 "아직도 이러네…빨리 정계 퇴출시키자"
- 尹 11%·국힘 24% '당정 지지율' 취임 후 최저…탄핵 찬성은 75% [한국갤럽]
- 서울청 경비안전계장 "김봉식 서울청장이 국회 봉쇄 지시"
- 표창원 전 의원, 尹 대국민 담화에 "추종세력 선동…탄핵으로 정지시켜야"
- 이재명, '尹 탄핵안 표결' 앞두고 '與 이탈표' 막판 호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