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30년차 아빠인데, 집은 2박 3일정도 한달에 한두 번 간다는 유명배우

1983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영화 친구, 조선명탐정, 강철비, 블랙머니, 담보, 드라마 피아노, 야인시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올해로 결혼 30년 차인 배우 이재용은 2024년 기러기 아빠임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올해로 결혼생활 29년 차인데 그중에서 20년을 기러기 생활하고 있다. 한 달에 한두 번 집에 가면 장기 스테이를 하지 않고 짧게, 2박 3일 정도 가볍게 머무르고 있다. 집은 부산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20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살았다는 이재용은 아내와 아이들은 10여 년간 해외 유학 후 현재 부산에 거주 중이고 그는 일 때문에 혼자 일산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세 아들의 아버지 배우 이재용의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무명 시절을 거쳐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재용에게 세 아들의 뒷바라지를 위한 경제적인 어려움에 위기도 있었습니다.

그는 "가장으로서의 책임감과 배우로서의 중압감 속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로 우울증까지 겪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고뇌의 시간을 보내던 이재용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준 것 또한 다름 아닌 '가족'이었습니다.

혼자 밥을 해 먹고, 명상 등을 하며 차분하게 하루를 보낸 이재용은 막내아들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기말고사는 다 끝났어요?”라고 존칭을 써가며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재용은 자신을 성장시키는 건 자녀들이라고 고백하며 "앞으로도 자식들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라고 가족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재용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장의수에게 연기 지도를 하며 “배우에게 중요한 건 관찰”이라고 조언을 건넸습니다. 장혁, 장혜진, 김정태 등 배우들도 거쳐간 연기 스승인 그는 자신의 캐릭터 구축 노하우 등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이재용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디즈니 플러스 카지노, 구미호뎐 1938, 고려 거란 전쟁, 7인의 부활 등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