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 매출 100억 中 여신' 이다해 "외롭고 무섭다" ♥세븐 없는 출장에 '울상'

고향미 기자 2024. 9. 26.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배우 이다해./배우 이다해 SNS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다해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지난 25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오늘은 ○○ 언니도 없고 ○○ 없고 엄마도 없고 신랑도 없고 나 혼자 가서 #외롭다 #상해"라는 글과 함께 비행기 안에서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사진 한 장을 업로드 했다.

이다해는 현재 중국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4~5시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톱스타라고.

근황을 공개한 배우 이다해./배우 이다해 SNS

이다해는 이어 "내일도 일이 산더미인데 나한테 왜이래 애들아... #무서워"라면서 회식 중 독한 고량주를 들고 있는 사진 한 장을 추가 업로드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해 3월 8년 열애 끝에 1984년생 동갑내기 세븐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최근에는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46억 초 럭셔리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근황을 공개한 배우 이다해./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