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홍현희 지원군으로 깜짝 등장‥세제왕과 맞붙었다(네고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네고왕'에 소환됐다.
2월 22일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 '네고왕' 2화에서는 엄정화가 홍현희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깜짝 등장해 세제왕과 맞붙었다.
세제왕이 엄정화의 찐팬이라는 약점을 사전에 입수한 홍현희가 비장의 무기로 엄정화를 소환한 것.
세제왕이 엄정화의 공세에도 몸을 사리자 "기사 나겠네. 엄정화도 못한 네고"라며 세제왕을 도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네고왕'에 소환됐다.
2월 22일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 '네고왕' 2화에서는 엄정화가 홍현희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깜짝 등장해 세제왕과 맞붙었다.
엄정화는 등장하자마자 세제왕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했다. 세제왕이 엄정화의 찐팬이라는 약점을 사전에 입수한 홍현희가 비장의 무기로 엄정화를 소환한 것. 엄정화는 갑작스러운 연락에도 “오늘 네고를 해주셔야 하지?”라며 넘사벽 할인율을 질러버리며 네고판을 화끈하게 달궜다.
이에 합세한 네고왕 홍현희의 네고 스킬도 만만치 않았다. 세제왕이 엄정화의 공세에도 몸을 사리자 “기사 나겠네. 엄정화도 못한 네고”라며 세제왕을 도발했다. 결국 최대 할인율로 네고를 해낸 홍현희와 엄정화. 두 사람의 케미가 어느 때보다 빛을 발한 2화였다.
달라스튜디오 관계자는 “우주를 정복할 정도의 역대급 스케일의 네고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 구독왕의 기대를 뛰어넘는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