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모리 스튜디오, 겨울 축제 '후유마츠리' 21일부터 개막
-2024.12.21.~2025.1.1 니지모리스튜디오
-니지모리 성인식 및 스파클러 체험, 색소폰 공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커플 게임 이벤트 (솔로도 함께 참여 가능)
오는 12월 21일부터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후유 마츠리'축제가 열린다. 이 축제는 일본의 전통 겨울 문화를 경험할 수있는 특별한 행사로, 삿포로의 매력을 동두천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및 내용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후유리 마츠리 축제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보이는 라디오 '사랑아 들리니' ▲사랑의 '엔카 공연' ▲두근두근 경품 추첨 이벤트 ▲커플 게임 이벤트 (솔로 참여 가능) ▲어른의 문을 연 당신에게 '니지모리 성인식' ▲반짝이는 밤을 채우는 스파클러 체험 ▲아늑한 겨울밤에 낭만적인 선율 '색소폰 공연'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새해 맞이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방문해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후유마츠리 축제 기간 동안 '히카리잡화점', '간지샵', '니지라멘', '모리야', '모리마트' 등 다양한 체험과 전통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 일본의 겨울 문화를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요금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입장료는 성인 기준 2만원이다. 그러나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를 통해 무료 입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이를 활용해서 당첨이될 경우 알찬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교통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1호선을 타고 동두천역에서 하차 후, 11번 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다.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주차 공간이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일본 겨울 축제 '후유 마츠리'는 공식 인스타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