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업데이트 내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2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개발진은 시즌2 업데이트에서 그간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시즌2 업에이트는 오는 12월 5일 대부분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내년 1월과 2월에도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7주차인 시즌2 2차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엔드 콘텐츠 보이드 침식 정화는 어려운 난도의 월드미션으로,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한 4인이 팀워크를 발휘해야 최종 단계에 도전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즌2에서는 유저 편의성 개선 역시 이뤄진다.
개인 아이템 획득 경험 차이를 줄이는 방안으로 천장 시스템의 일종인 집중 공략 시스템이 도입된다. 이용자는 선택한 미션을 일정 횟수만큼 반복하면 목표한 보상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 제작 도면을 제공하는 비정형 물질 개봉 시 더욱 좋은 등급의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고급 형태 안정제를 도입해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높인다.
기본 캐릭터 외형에도 페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부착물과 총기 등 다양한 파츠에도 염색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침투 작전에 무작위 매치메이킹을 도입해 매칭 시간을 줄임과 동시에 입장하는 다양한 던전에서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