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엔터, 프로젝트 유닛 'Priz-V'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F&C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1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신규 버추얼 레이블 'Priz'(프리즈)를 공개했다.
프리즈는 VR(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해 버추얼 아이돌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하는 레이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즈는 이날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 브이)를 선보였다. 프리즈 브이는 버튜버 5인(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팀 이름은 멤버 5인을 의미하는 로마 숫자 'V'와 응원 및 승리를 상징하는 'Victory'에서 착안했다.
프리즈 브이는 상반기 중 신곡을 발매하고, 콘서트 개최 등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는 물론, 언리얼 엔진 기반 자체 솔루션과 모션 캡처 스튜디오를 활용한 기술 지원, 자체 Artists and Repertoire(A&R)을 통한 음원반 제작, 그리고 게임 제작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한 비주얼 아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자체 모션 캡처 스튜디오를 활용해 아티스트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구현한 풀트래킹 방식으로 제작했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 숲과 치지직에 동시 송출했으며, 16일 기준 통합 누적 조회수 4만 3000회를 돌파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