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정국이 지핀 공연 영화 열기, 이어지는 개봉작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극장가에는 가수 임영웅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공연 영화 최초로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방탄소년단 정국의 '정국: 아이 엠 스틸'이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임영웅, 정국 등 극장가에 가수들의 공연 영화 상영이 활발한 가운데 또 다른 아티스트들의 공연 영화가 K-팝 팬들과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현재 극장가에는 가수 임영웅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공연 영화 최초로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방탄소년단 정국의 '정국: 아이 엠 스틸'이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임영웅, 정국 등 극장가에 가수들의 공연 영화 상영이 활발한 가운데 또 다른 아티스트들의 공연 영화가 K-팝 팬들과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NCT 태용의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
NCT 태용의 공연 영화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이미 개봉해 상영 이틀 차다. 이 영화는 지난 2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태용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TY TRACK)을 영상화했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태용의 탄탄한 라이브는 기본, 콘서트 당시에 화제를 모았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 다양한 미공개 트랙 무대, 그리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 준비 과정과 태용만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비하인드를 담았다. CGV에서 단독 상영하는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하이라이트(비스트)의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
15년간 변함없는 음악과 무대로 팬들과 함께 뜨거운 서사를 써 내려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10월 16일 개봉한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지난 5월 10일~12일 사흘간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데뷔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을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멤버들이 전역 후 최대 규모로 개최한 단독 공연이다. 이 영화에서는 하이라이트와 비스트의 대표곡들로 구성된 세트리스트와 멤버들의 탄탄한 라이브,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다. CGV에서 단독 상영하는 이 영화 역시 특별관 관람이 가능하다.
# 아이브의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강렬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아이브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10월 중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정확한 개봉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10일~11일 양일간 국내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앙코르 공연의 실황을 담았다. 영화는 아이브의 화려한 무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보여주는 비하인드 인터뷰 등도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4%대 얼마만이야!"...KBS 드라마 부활 불씨 살린 '개소리'와 이순재 - 아이즈(ize)
- 김태리의 드라마는 실패가 없다 - 아이즈(ize)
- 일흔 넘은 조용필, 관록 그 이상을 보여줄 '가왕'의 20집 - 아이즈(ize)
-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정우X김대명의 자신만만 "섹시, 오~예"[종합] - 아이즈(ize)
-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에게서 '악마를 보았다' - 아이즈(ize)
- 김원중 대신했던 그 투수, 김도영 막고 양현종 이겼다! 첫 선발승 감격 - 아이즈(ize)
- '베테랑2', 1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600만 눈앞 - 아이즈(ize)
- 동화 속에 사는 리디아 고 "남편 만나고 골프도 더 즐기게 됐다" - 아이즈(ize)
- 1년 3개월 공백 깨고 돌아온 강다니엘 "일 할 수 있으매 감사" - 아이즈(ize)
- 어도어가 제시한 절충안, 뉴진스보다 민희진이 먼저 거부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