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요린이 NO 다 잘하네 “대한민국 1% 재능” 이연복 극찬(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린이' 장민호가 어느덧 요리에 진심이 되어 이연복 칭찬까지 받았다.
이곳에서 맛본 오리스테이크에 반한 장민호가 직접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고 부탁한 것.
VCR을 통해 오리 발골부터 고난도 요리까지, 한 번 보고 수준급으로 따라하는 장민호의 요리 감각을 본 이연복 셰프는 "장민호는 진짜 다 잘한다"며 "처음 하는 건데 저렇게 한다면 대한민국 1%의 재능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요린이' 장민호가 어느덧 요리에 진심이 되어 이연복 칭찬까지 받았다.
10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일취월장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한 레스토랑을 찾았다. 이곳에서 맛본 오리스테이크에 반한 장민호가 직접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고 부탁한 것. 이에 장민호는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오픈키친에 섰다. 순식간에 훈남 셰프로 변신한 장민호는 두 눈으로 셰프님의 오리 발골을 지켜본 뒤 곧바로 따라하기에 도전한다.
그렇게 한참 장민호가 요리에 푹 빠져 있을 때 상상도 못한 인물이 깜짝 등장했다. 냉삼겹살과 파절이를 최초로 개발한 원조 유명 맛집 사장님이 레스토랑에 들어선 것. 요식업 1세대의 등장에 장민호가 놀란 가운데, 사장님은 “음식 만든다고 해서 내가 맛 좀 봐주려고”라고 말했다. 이에 장민호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채 직접 구운 오리 스테이크를 대접했다.
요식업 1세대 사장님은 장민호의 요리에 만족감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장민호가 “칼 잡은 지 2년 만에!”라며 뜨겁게 감동했다고. 뿐만 아니라 장민호는 이날 갑작스럽게 레스토랑을 찾은 손님들을 위해 당일 배운 또 다른 고난도 요리들까지 선보였다. 손님에게 드리는 요리를 만든 것은 장민호 생애 첫 도전. 과연 장민호는 무사히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켰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VCR을 통해 오리 발골부터 고난도 요리까지, 한 번 보고 수준급으로 따라하는 장민호의 요리 감각을 본 이연복 셰프는 “장민호는 진짜 다 잘한다”며 “처음 하는 건데 저렇게 한다면 대한민국 1%의 재능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고 칭찬했다. 뿐만 아니라 장민호에게 초특급 제안까지 건넸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신해철 자녀 폭풍성장 근황, 유재석 놀란 父 판박이 외모(유퀴즈)[결정적장면]
- 김고은 감자 캘 때 입은 옷이 무려 800만원, 명품C사 모델의 그사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
- 박위♥송지은 결혼식서 눈물의 서약→달콤한 키스, 불화설 한선화 불참
- 22기 돌싱특집 광수♥영자 이번 주 결혼 ‘나는 솔로’ 9번째 부부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