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스타 다이브', 27일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액션RPG '몬길: 스타 다이브'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에겐 향후 진행되는 모든 '몬길: 스타 다이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게임 마스코트인 야옹이 인형 키링이 제공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몬길: 스타 다이브의 핵심 게임성 및 재미를 검증하고, 참가자의 의견을 청취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차 CBT는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PC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인공 베르나와 클라우드가 등장하는 스토리 모드 등 '몬길: 스타 다이브'의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게임이다. 지난 2013년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수집형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지스타 2024에서 첫 공개됐다.
이 게임은 원작 오리지널 세계관을 계승하고, 언리얼 엔진5로 제작된 고퀄리티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 게임 시스템 및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테스트 참가자들에겐 향후 진행되는 모든 '몬길: 스타 다이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게임 마스코트인 야옹이 인형 키링이 제공된다. 또, CBT 설문조사 작성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며 그중 선정된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3만 원권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몬길: 스타 다이브의 핵심 게임성 및 재미를 검증하고, 참가자의 의견을 청취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