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하이브리드 판촉' 르노코리아, 부산시와 프로모션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부산시와 함께 대시민 제품 판촉 및 홍보에 나선다. 

7일 부산시청에서 차량 전시 판촉 프로모션 개최를 알리는 행사를 가진 것.

장소는 부산시청 로비에 마련된 XM3 E-TECH 하이브리드 전시라운지에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제품이 25일까지 시청 로비에 전시되어 방문하는 시민과 만난다.

행사 기간 중 르노코리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두 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QR이벤트 참가 시민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또 차량판매대수에 따라 사회복지 기금을 조성해 관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상생협력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성권 부산시 경제부시장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을 비롯해 박인호 부산경제살리기시민연대 공동의장, 조정희 부산여성소비자연합 상임대표, 박선욱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부산지역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르노코리아 판매 증진에 뜻을 모았다.

르노코리아 이해진 제조본부장은 "부산공장에서 생산되는 르노코리아 전 제품의 상품성을 한층 강화하고, 부산시와 시민단체가 메이드인부산 제품의 판매 활성화에 전폭적인 지원해주시는 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제품 상품성 강화와 서비스 경험 확대를 담은 'Value up(밸류업)'을 선보이며 내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르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