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D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21개 BYD Auto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 행사 'BYD 브리즈 커피 로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기차 고객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BYD 아토 3, 씰(SEAL), 씨라이언 7 등 주요 전기차 라인업의 시승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10일 출고가 시작된 도심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의 미니 출시 이벤트가 함께 마련돼 눈길을 끈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료 커피 및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머그컵이, 씨라이언 7 미니 출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테라로사 드립백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BYD 아토 3 또는 씰 차량을 계약하고 9월 내 출고할 경우, 핸드드립 & 원두 세트를 증정하며, 씨라이언 7 차량 계약 고객은 동일 조건 하에 핸드드립 & 원두 세트 또는 씨라이언 7 웰컴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일산 스타필드마켓 전시장 등 일부 전시장에서는 특성에 따라 세션 운영이 조정될 수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대표는 "전국 21개 주요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BYD 브랜드의 매력을 보다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현재 21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전국에 30개 전시장과 25개 서비스센터 구축을 목표로 네트워크 확장을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BYD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