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9월 시승행사 개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정통 아메리칸 바이크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9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시승 행사는 21~22일 평택 전시장, 25일 부산 전시장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1929년식 101 스카우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101 스카우트, 업그레이드된 스피드 플러스 엔진에 바버 스타일을 더한 뉴 스카우트 바버를 비롯하여 치프 다크호스, 치프 바버 다크호스와 배거 바이크의 하이앤드 기능을 탑재한 챌린저까지 총 다섯 가지의 모델을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바이크 시승 외에도 행사를 즐길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SNS 이벤트는 부산 행사장 에서만 진행되며, 시승 행사와 관련된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SNS 이벤트 외에도 행사 당일 부산 전시장은 19시 평택 전시장은 10시에 행사장 방문 시 간식이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담당자는 “9월 시승 행사를 통해 뉴 스카우트 시리즈는 물론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모델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다가오는 라이딩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라이딩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9월 시승 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2종 소형 바이크 면허 제시 후 시승 계약서를 작성하면 된다. 시승 행사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