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정기정 총재, 본보 김택수 회장·신효균 사장에 방문패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총재 정기정)는 5일 전북도민일보를 공식 방문해 본보 김택수 회장과 신효균 사장에게 방문 기념패를 전달하고 지역 봉사 단체와 지역 언론의 역할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공식 방문에는 정기정 지구 총재를 비롯해 민병주 사무총장, 강성용 사무부총장 등이 동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정기정 총재는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를 비롯한 지역에서 활동하는 봉사단체들은 지역언론과 긴밀한 협조 체제를 이루고 협력해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자발적인 봉사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전제한 뒤 “다양한 봉사활동 현장에서 이뤄지는 선한 영향력들이 전북도민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줘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이 더 확산될 수 있도록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본보 김택수 회장과 신효균 사장도 “라이온스와 같은 봉사 단체와 지역 언론은 상생하며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며 “라이온스의 활발한 봉사 활동상이 전북도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