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인 줄 알았는데” 신라호텔이 공들인 이 특별한 케이크의 정체

서울신라호텔이 올해도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케이크들을 선보였어요. 한 눈에 봐도 정성이 듬뿍 들어간 케이크들은 호텔을 방문하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완료된 듯합니다. 특히 ‘신라 베어즈 위스퍼’는 귀여운 테디베어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케이크 하나하나의 이야기를 함께 만나보세요.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신라 베어즈 위스퍼’
사진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케이크, ‘신라 베어즈 위스퍼(The Shilla Bear’s Whisper)’는 테디베어를 형상화한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요. 이 케이크는 단순히 귀여운 외관만으로 눈길을 끄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맛의 조화를 통해 입안에서 퍼지는 달콤한 행복을 약속한답니다.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발로나 초코무스를 메인으로 하여 부위마다 다른 식감과 맛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초코 쿠키와 초콜릿 가나슈를 비롯해 치즈케이크, 헤이즐넛 포요틴 등 각양각색의 재료들이 어우러져 있어서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산딸기와 살구 잼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달콤함 속의 산뜻한 과일 맛이 완벽하게 밸런스를 맞추죠.

럭셔리 케이크의 정점,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
사진 = 서울신라호텔

작년 출시되자마자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The Tasty of Luxury)’ 케이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최고급 겨울 블랙 트러플의 사용량을 25%나 늘려, 그 향과 맛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케이크의 내부는 트러플 크림과 트러플 슬라이스, 밀푀유, 초콜릿 가나슈 등이 차곡차곡 쌓여 있어요. 특히 프랑스의 디저트 와인인 샤또 디켐(Chateau d’Yquem)을 사용하여 달콤하면서도 깊이 있는 과일 향을 더해, 전체적인 맛의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붙인 라즈베리 초콜릿 장식은 마치 선물상자를 연상시키는 리본처럼 꾸며져 있어, 시각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줍니다.

크리스마스를 완성하는 ‘화이트 홀리데이’와 ‘스노 베리 초코’
사진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죠.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형상화해 매년 사랑받고 있는 케이크에요. 그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눈처럼 하얀 색감은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답니다.

또한,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통나무 모양의 ‘부쉬드 노엘(Buche de Noel)’을 모티브로 한 ‘스노 베리 초코(Snowberry Choco)’ 케이크도 이번 시즌에 만날 수 있어요. 초콜릿의 깊은 맛과 산딸기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완성되었습니다.

특별한 연말을 위한 한정 패키지 ‘신라 베어즈 윈터 위시즈’

‘신라 베어즈 위스퍼’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신라호텔에서는 특별한 연말 패키지 ‘신라 베어즈 윈터 위시즈’도 함께 선보였어요. 이 한정판 패키지에는 신라 베어 케이크와 함께 200년 전통의 ‘빌까르 살몽 브륏 리저브 샴페인’,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 신라베어 키링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 패키지는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된 구성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에 완벽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예약은 서둘러요!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들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에요. 작년에도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었던 만큼, 올해 역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겠죠? 사전 예약은 11월 26일부터 가능하니, 특별한 연말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서둘러 준비해보세요!

연말의 따뜻함과 특별함을 담은 서울신라호텔의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Copyright © 여행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