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안 살듯" 기아 EV6 페이스리프트 실내 최초 공개

출처 힐러티비

EV6 페이스리프트 실내 모습이 힐러티비에 의해 최초 포착 됐습니다. 시트와 도어는 기존 모델과 거의 똑같은 디자인입니다.

K4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 디자인은 K4와 유사하게 변경이 됩니다. 엠블럼이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고 가로로 된 홈 안에 엠블럼이 들어가는 디자인입니다.

2열의 디자인 변화는 크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EV6 페이스리프트 실내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디자인은 아직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예상 디자인은 기아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전면부는 헤드램프 디자인이 완전히 변경되었으며,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트 주간주행등 (DRL)과 프로젝션 타입 LED 램프를 통해 새로운 패밀리룩을 보여줍니다.

파워트레인은 현재 라인업에 비해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주행거리를 늘리기 위해 고밀도 배터리 팩을 추가하거나, 전기 모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미세 조정을 적용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인테리어는 최근 출시된 EV9과 동일하게 제3의 스크린 곡면 유리 시스템은 물론 온 디맨드 기능을 포함한 최신 안전 기능 및 첨단 기술이 적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V6 페이스리프트는 이르면 내년 중순 공개 및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고성능 GT 버전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