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의 사랑법'→'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10월 극장가 韓 기대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2'가 쓸고 갈 9월 극장가를 이어 10월 극장가에는 어떤 영화들이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까.
먼저, 10월 극장가에 포문을 여는 한국 영화는 '대도시의 사랑법'이다.
각종 영화, 드라마에서 출연 자체로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우, 김대명, 박병은의 활약은 관객들을 극장가로 유혹하고 있다.
관객들의 기대 속에 10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한국 영화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베테랑2'가 쓸고 갈 9월 극장가를 이어 10월 극장가에는 어떤 영화들이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까.
오는 10월 극장가는 다채로운 색깔의 작품과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격한다. '조커: 폴리 아 되', '베놈: 라스트 댄스' 등이 개봉 예정이다. 이 할리우드 대작 속에서도 일찌감치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세 편의 한국 영화가 있다.
특히 기대감 높이며 예매를 부르는 한국 영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10월 극장가에 포문을 여는 한국 영화는 '대도시의 사랑법'이다. 10월 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김고은 노상현이 주연을 맡았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연애관은 다르지만 라이프 스타일이 통하는 두 사람이 함께 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고은과 노상현이 만들어 낼 케미,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뽐낸 김고은, 뉴페이스로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노상현의 만남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10월 9일 '보통의 가족'이 개봉한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개봉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 메인 예고편을 통해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보통의 가족'은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 등이 주연을 맡았다. 평범한 가족이었던 이들이 인생의 모든 기준이 흔들리는 사건을 겪으면서 숨 막히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활약, 서스펜스 장르가 주는 긴장감이 10월 극장가 흥행을 노린다.
개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도 10월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정우, 김대명, 박병은 등이 주연을 맡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목숨 걸 자신이 없다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각종 영화, 드라마에서 출연 자체로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우, 김대명, 박병은의 활약은 관객들을 극장가로 유혹하고 있다. 예측 불가한 사건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는 관객들에게 범죄물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17일 개봉한다.
관객들의 기대 속에 10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한국 영화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소민, 웃기다 울리며 공감과 설렘 자극하는 '엄친딸' - 아이즈(ize)
- "내 뿌리는 한국인" 프로듀서 YUNGIN의 첫 도전 - 아이즈(ize)
- '베테랑2', 개봉 5일차 300만 넘었다! '파묘'보다 이틀 빨라 - 아이즈(ize)
- 쑥쑥 자라나는 보이넥스트도어…입덕 망설이는 당신을 위해 - 아이즈(ize)
- '사랑의 하츄핑' 100만 돌파! 韓 애니 12년 만 - 아이즈(ize)
- 액션 폼 미친 ‘베테랑2’, 류승완 감독이 밝힌 시퀀스 디테일 [인터뷰] - 아이즈(ize)
- '가족X멜로'로 선명해진 '배우 손나은'의 색깔 "자신감 얻었다"[인터뷰] - 아이즈(ize)
- '베테랑2', 쾌속 흥행중! 추석 연휴내 손익분기점 넘는다 - 아이즈(ize)
- '베테랑2', 개봉 3일째 200만 돌파! '범도4'보다 하루 빨라 - 아이즈(ize)
- 복습or예습, 연휴에 몰아봐 두면 좋을 드라마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