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광고 모델 '르세라핌' 발탁..2배 커진 '빅싸이순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광고모델로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는 맘스터치만의 '갓성비' 치킨 경쟁력을 알리는 TVCF 온에어,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광고모델로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원래 ‘치킨 맛집’인 맘스터치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웠다.
1인용 레귤러 사이즈와 함께 더 많은 순살 치킨과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 등 푸짐한 구성의 2~3인용 맥스 사이즈를 함께 출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케이준 양념레시피를 적용해 바삭하고 스파이시한 100% 닭다리살 치킨을 더욱 크고 풍부한 육즙으로 담아낸 ‘빅싸이순살’은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5종으로 출시됐다. 기존 순살치킨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조각 크기와 풍미로 맘스터치 치킨의 DNA인 ‘겉바속촉’과 푸짐함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는 맘스터치만의 ‘갓성비’ 치킨 경쟁력을 알리는 TVCF 온에어,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에 진심인 맘스터치가 오랜 연구 끝에 커진 크기만큼 더욱 맛있어진 ‘갓성비’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최근 K-버거 대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이혼 강성연, 열애 고백 "고독한 싱글맘 아냐"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이병현·이민정 딸 배우될 운명?…"15살부터 본격 활동 사주"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
- 15㎏ 빠져 핼숙해진 최백호 "호흡기 병 치료 하느라…"
- '얼짱 변준필♥' 강은비, 임신에도 혼신인고 안 한 이유 고백
- '김준호♥' 김지민 "몇 달 동안 시선 너무 힘들어" 고백
- '서울대 성악과 출신' 김혜은 "화류계 종사자와 몇 달 붙어 살았다"…왜
- 마사지사와 호텔 동숙… 법원 "성관계 증거는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