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 모델에서 월드스타로, 눈부신 여정 자랑한 여배우, 일상룩

조회 43,7342025. 4. 2.

배우 김고은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스트리트 무드의 데님 팬츠 룩
첫 번째 사진에서 김고은은 블랙 티셔츠와 와이드 데님 팬츠를 착용해 스트리트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핑크 캡 모자는 룩에 발랄함을 더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감을 준다. 심플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이 스타일링은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용적인 매력을 지닌다.

##샤넬 화이트 트위드 룩
두 번째 사진에서 김고은은 샤넬의 화이트 트위드 코트를 착용하며 우아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했다. 클래식한 트위드 소재는 샤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상징하며, 그녀의 긴 부츠와 미니백은 전체적인 룩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물가를 배경으로 한 이 장면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그녀의 스타일링이 단순한 패션을 넘어 예술적 연출로 느껴진다.

##체크 패턴과 진주 디테일
세 번째 사진에서는 독특한 체크 패턴 슈트와 진주 장식으로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연출했다. 진주 디테일은 그녀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며, 구조적인 포즈와 함께 시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했다. 블랙 힐과 함께 매치된 이 스타일링은 패션 화보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캐주얼한 티셔츠와 실크 스커트
네 번째 사진에서는 김고은이 'Mardi Mercredi' 티셔츠와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실크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티셔츠의 플로럴 프린트는 봄 분위기를 자아내며, 실크 스커트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캐주얼과 포멀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김고은이 독특한 이력과 매력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그녀는, 사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온라인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서울 출생이지만 어린 시절 중국 베이징에서 10년을 보낸 김고은은 중학교 때 귀국 후 영화와 연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원래는 시나리오 작가를 꿈꿨으나, 예고 재학 중 선생님의 권유로 무대에 오르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한 김고은은 대종상, 청룡영화상 등 주요 신인상을 휩쓸며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영화 ‘파묘’,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입지를 다졌다.

베이징 소녀에서 한국 대표 배우로 성장한 김고은의 여정은 도전과 성취의 연속이었다. 앞으로 그녀가 펼칠 새로운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