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0PA의 강력한 흡입력 자랑하는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

진공청소기는 모터의 힘을 이용해 공기를 빨아들이면서 먼지를 같이 빨아들이는 방식을 사용한다. 이렇게 청소기 내부로 들어온 공기 중에서 먼지와 이물질만 모아두고 깨끗해진 공기는 다시 바깥으로 배출되는데, 이를 이용해서 에어건 기능을 추가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은 8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청소기와 에어건 두 가지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26,900원


깨끗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은 흰색 바탕의 박스에 담겨 있다. 박스 앞면에는 제품의 컬러 이미지와 특징이 인쇄되어 있어서 디자인과 기능을 손쉽게 가늠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 본체와 추가 제공 헤더, 충전용 케이블,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기본 제공된다.

본체의 기본적인 디자인은 손잡이가 수직으로 내려온 권총형으로, 색상은 깔끔한 느낌의 아이보리 단일 컬러로 출시되었다. 본체 앞쪽에 있는 먼지통은 투명한 소재를 사용해서 모인 먼지의 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래쪽으로 뻗어 있는 손잡이의 앞쪽을 보면 원형의 버튼이 하나 있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며, 한 번 더 누르면 멈추는 심플한 구조이다.

손잡이 아래쪽에는 충전 단자가 있다. 내장 배터리 충전 방식인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은 원형의 전용 단자를 이용해 충전하게 된다.

흡입구 반대쪽에는 빨아들인 공기를 필터링해서 깨끗한 공기만 다시 바깥으로 배출하는 송풍구가 위치해 있다.


5종 헤더 기본 제공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을 사용하려면 우선 충전을 해야 한다. USB 어댑터에 연결하는 방식의 충전 케이블은 독특하게도 8.4V 출력을 제공하고 있다. 즉, 일반 USB 케이블이 아니라 5V인 USB 전압을 8.4V로 높여주는 방식이다.

충전이 진행되는 동안 본체에는 LED 인디케이터가 없기 때문에 충전 상태는 충전 케이블의 LED로 확인할 수 있다. 충전 중에는 붉은색이 켜지며,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으로 바뀐다.

먼지통 앞부분 흡입구 안쪽을 보면 고무 커버가 부착되어 있어서 먼지통에 담긴 먼지가 사용 후에도 빠져나오지 않는다.

흡입구가 사선으로 깎인 형태이기 때문에 본체를 손으로 잡고 그대로 바닥의 먼지를 빨아들이기 편리한 각도를 제공하며, 추가 제공되는 헤더를 끼우면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와이드 헤더는 침구나 소파, 평평한 바닥을 청소할 때 유용하다.

납작하면서 길쭉한 모양의 틈새 헤더는 청소기가 닿지 않는 좁은 틈새에 있는 먼지를 집중적으로 빨아들일 때 유용하며, 틈새 헤더 전용 브러시를 앞부분에 끼우면 먼지를 털어내면서 빨아들일 수 있다.

흡입구 반대편 송풍구에 에어건 헤더를 끼우면 바람을 뿜어내 먼지를 날려버리는 에어건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건 헤더에도 전용 브러시를 장착하면 굳은 먼지를 털어내면서 날려 보낼 수 있다.

사용 후 먼지통을 가볍게 돌려주면 본체로부터 분리해낼 수 있다. 먼지통에 모인 먼지를 비우고 필터는 가볍게 물청소 후 완전 건조시켜서 재사용할 수 있다.


제원표


차량용이나 캠핑용으로도
활용도 높아

로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소형 에어건은 45000RPM의 회전력에서 나오는 최대 8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작지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365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전혀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5종의 기본 제공 헤더를 이용해 먼지 흡입과 에어건 기능을 더욱 다양하게 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으로 약 15~20분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 포트를 이용해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 이외에 캠핑용 및 차량용 청소기로도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