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 제2의 전지현,정우성으로 불리었던 무명 배우 커플의 근황

조회수 2024. 4. 25. 15: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비하인드 & TMI 5부

1.알고보니 모두 뮤지션이었던 오디션 참가자들

-해랑(박기웅)의 오디션 장면. 모두 수준급 뮤지션이 참여했는데, 해랑은 기타로 '도레미파솔라시도'만 쳐서 보기좋게 탈락한다.

-오디션 참가자를 포함한 심사위원 모두 쟁쟁한 뮤지션들이다. 특히 심사위원인 그네, 김도균, 타카피 모두 이름을 들어봤을 법한 놀라운 뮤지션들이다.

-원작자인 HUN작가도 기타 연주를 할줄 알아서 이 장면에 특별출연할 계획이었는데, 참가자와 심사위원의 명단을 확인하고 바로 포기했다고 한다.

-박기웅은 단 한번도 기타를 잡아본적이 없었는데, 해당 배역을 위해서 단신간에 손에 피가나도록 기타 연습을 했다. 현재는 수준급 실력이 되어서, 기타가 취미가 되었다고 한다.

2.슬리퍼 신고 직접 액션 연기한 김수현

-원류환(김수현)이 동구가 꼬마 형제의 동생 세웅의 형 치웅을 찾기위해 슬리퍼만 신고 지붕위를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이동하는 장면.

-이 장면은 김수현이 직접 슬리퍼만 신고 안전장치를 하고 뛰면서 연기한 장면이다. 추운날씨에 슬리퍼를 신고 뛰어야 해서 힘들었다고 한다.

3.어떻게 저격총으로 방탄유리를 뚫을수 있었죠?

-남파된 류해진(이현우)이 국정원 안전가옥에 있었던 탈북자를 저격총으로 처단하는 장면.

-설정상 안전가옥이라 당연히 방탄유리가 기본이었을텐데 제아무리 좋은 저격용총이라고 방탄유리를 뚫는것은 말이 돼지 않았을 것이다. 이 때문에 이 장면에 의문을 느끼고 항의하는 이들도 있었다.

-그런데 류해진이 사용한 저격총은 바렛(Barrett) M82 대물 저격소총으로 실제로도 전차와 같은 단단한 강철도 뚫을수 있다고 한다. 그런 총이기에 방탄유리도 충분히 뚫을수 있다고 생각해 해당 장면에 사용하게 되었다.

4.어떻게 에이스인 원류환이 류해진을 놓칠수 있었나?

-원류환이 자신에게 경고하러온 옛 부하인 류해진을 추격하는 장면. 하지만 너무 제빠른 류해진을 놓치고 만다.

-설정상 부대 에이스이자 무적인 원류환이 어떻게 류해진을 놓칠수 있냐는 반응이 있었지만, 해진은 스피드과 저격에 특화된 요원이기에 제아무리 원류환이라 해도 해진을 잡을수 없다는 설정을 갖고있다.

-두 사람의 추격전은 긴박감과 스피드함을 강조하고자 플라잉캠으로 촬영되었다.

5.12년전 제2의 전지현,정우성으로 불리었던 무명 배우 커플의 근황

-극중 김수현이 잠시나마 좋아한 직장인 여성 유란을 연기한 박은빈. 흥미롭게도 두 사람은 영화 촬영전인 2012년 과거 음료 브랜드인 '2% 부족할때'의 CF 모델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춘바 있다.

-극중 두사람은 대학생으로 나오는데, 박은빈을 짝사랑한 김수현이 타이거 마스크를 쓰고 고백하려다 되려 혼이나다가 들키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두 사람의 위치와 캐릭터를 생각해 보면 재미있는 장면이다.

-두사람의 풋풋한 20대 시절을 볼수있는 CF로 전지현,정우성에 이어 '2% 부족할때'의 바톤을 이어받은거라 당시 언론에서는 두 사람은 제2의 전지현,정우성으로 부르기도 했다. 무명의 신인이었던 두 사람은 현재 그와 대등한 위치의 톱스타로 성장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감독
출연
고창석,김성균,장광,신정근,홍경인,이채영,최우식,구승현,조용진,주현,이연경,김도균,박은빈,박휘순,엄태구,문원주,김법래,리민,조영진,윤원석,최무심,고인범,이상보,육세진,강은탁,박장식,원현준,허석,손준영,홍유준,성유빈,유영진,윤지욱,이재우,정영기,김방현,윤홍기,훈,오태경,장철수,조석현,김영민,김방현,김영민,홍재준,최상호,이강빈,김종우,박민용,김열회,김선민,장영규,달파란,박정률,이태규,이성진,한명환,유청,이혜영,박지순,윤대원,윤황직,조석현,이규창,남지수
평점
2.39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