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3D CG로 구현된 日국민캐릭터, 알고 보니...

조회수 2023. 12. 13.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3D CG로 구현된 짱구의 모습은?
12월22일 개봉을 확정한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의 한 장면. 사진제공=CJENM

오는 12월22일 개봉하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이 초능력을 얻은 짱구의 대활약을 예고했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리즈 사상 최초 3D CG로 구현된 볼록한 입체감으로 더 커진 짱구의 귀여움은 물론 더욱 커진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40년 전 발견된 예언대로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두개의 빛이 지구로 날아오면서 시작된다.

시리즈 사상 최초 짱구가 3D CG로 구현됐다. 사진제공=CJENM

두 개의 빛 중 작고 하얀 빛을 맞은 짱구와 암흑의 빛을 맞은 한 남자는 동시에 누구도 갖지 못한 초능력을 가지게 된다. 암흑의 빛을 맞은 한 남자는 세상을 향한 복수심에 불타 지구를 위기에 빠트리고, 국제 초능력 조정위원회는 폭주하는 그를 막기 위해 짱구를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여기에 초능력을 손에 넣고 싶어 하는 자칭 최고의 예언가 누스또라다무스와 거대한 칸탐 로봇까지 등장한 가운데, 어둠의 세력과 거대한 초능력 대결전을 펼치는 짱구가 과연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 스펙터클한 대결에 관심이 쏠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