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퍼블위즈, 화성시 미취학 아동 홈스쿨 교재·교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BM퍼블위즈가 화성특례시 아동 교육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YBM퍼블위즈는 지난 17일 화성시와 협약을 맺고 미취학 아동 24명을 위한 교재 및 교구 지원 사업인 '아이랑 나랑' 홈스쿨 드림스타트 사업을 오는 10월까지 8개월간 진행키로 했다.
아이랑 나랑 홈스쿨 지원 사업은 미취학 아동이 가정에서 다양한 교재와 교구를 활용해 부모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중심 영어, 수학 교재 및 교구 매달 배송
[화성=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YBM퍼블위즈가 화성특례시 아동 교육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취약계층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한국인 화상영어 학습’을 지원한데 이어, 올해는 미취학 아동 대상 홈스쿨 사업에도 뛰어들면서다.

아이랑 나랑 홈스쿨 지원 사업은 미취학 아동이 가정에서 다양한 교재와 교구를 활용해 부모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이다. YBM퍼블위즈는 가정에서도 쉽게 지도할 수 있는 영유아 중심의 영어(스토리, 파닉스), 수학(유아 개념), 한글, 한자 등의 과목을 아이 별 수준에 맞춰 교재 및 교구 세트로 구성했으며, 매월 학습자에게 배송할 계획이다.
강경훈 YBM퍼블위즈 대표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원 사업 비용의 일부를 부담하기로 했다”며 “학습자 전원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포토아크일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 대표는 이어 “작년에 드림스타트 지원 사업에 꾸준한 후원을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되어 기쁘다”며 “각 지자체에서 다양한 형태로 운영중인 드림스타트 사업을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5년 대한민국 교육대상 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퍼블위즈의 ‘YBM레몬’은 학습 환경이 열악한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최신 화상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한 영어 학습 솔루션을 도입해 학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학습 기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학습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레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 “올해 주총은 ‘돌체앤가바나’ 너로 정했다!”[누구템]
- 국민연금 보험료율 13%…여야, 18년만에 합의(상보)
- "'마용성' 넘어 '노도강'까지 왜 이래?"…토허제 확대 전 상황
- "너무 아파. 찐계란인가봐" 백혜련 테러에..."헌재 빨리 결정해야"
- 문재인 딸 문다혜, 징역 1년 구형
- 유승준, 한국 입국 길 열릴까…세 번째 행정 소송 시작
-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8년 연속 핀란드…한국은?
- "아직도 컴활 따니?" 취업 잘되는 자격증 베스트 7
- 한문철 "살면서 처음 봤다"…주행 중 통째로 날아간 뒷유리 '경악'
- "10분이면 질식"…눈사태 실종자 '에어포켓' 속 7시간 버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