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최근 여수 JCS호텔에서 ‘2024년도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최근 여수 JCS호텔에서 ‘2024년도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2023년도 경영평가 결과에 대한 환류와 2024년도 경영평가 대응을 위한 성과 창출 및 현재 수준의 점검 등을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사학연금 경영진과 성과관리를 담당하는 지표별 담당자 등 총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경영평가 대응 특강 △2023년도 경영평가 성과 환류 △2024년도 경영평가 성과창출방안 논의 △경영평가 대응체계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워크숍에서는 공단의 경영성과 적정성과 경영평가단의 권고사항을 피드백하고 앞으로의 경영평가 대응 방향을 모색했다.

또한 경영평가 전문가를 초빙해 지표별 성과관리 담당자의 경영평가 이해도를 제고하는 것은 물론 각 지표의 성과관리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2023년도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A등급을 받은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은 물론 국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통해 이번 평가에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연금기금 관리와 교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사학연금만의 차별화된 경영성과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