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 이소라와 재회 후폭풍?" 신동엽, 250억 건물에 이은 억대 링컨 눈길
개그맨 신동엽이 모델 이소라와 23년 만에 재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의 럭셔리 SUV 링컨 네비게이터 4세대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가격은 약 1억 4천만 원부터 시작한다.
신동엽, 모델 이소라와 23년 만의 재회 후 언급 눈길
개그맨 신동엽이 모델 이소라와 23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7년 공개 열애를 알리며 주목받았던 두 사람은 2001년 결별 이후 각자의 길을 걸어왔다.
그러나 최근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이 출연하고, 신동엽이 진행 중인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서 이소라를 언급하는 등 그 특별한 인연을 다시금 조명했다.
여기에 더해 신동엽은 최근 한국갤럽 조사에서 올해의 방송인 3위에 오르며 국민 MC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그는 타고난 순발력과 특유의 센스로 적재적소에 웃음을 던지며 대중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왔다.
이러한 신동엽의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그의 재산과 소유한 차량 역시 주목받고 있다.
과거 신동엽은 250억의 건물주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링컨의 플래그십 SUV인 네비게이터를 탄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해당 차량은 대형 SUV 시장에서 럭셔리와 성능을 겸비한 모델로 알려져 있다.
링컨 네비게이터 4세대, 신동엽의 선택
신동엽이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링컨 네비게이터는 4세대 모델로 1998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링컨의 대표 SUV로 자리 잡았다.
링컨 네비게이터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면부는 대형 메쉬 그릴과 LED 헤드램프가 돋보이며, 링컨 엠블럼이 차체의 품격을 더한다.
측면부는 부드럽고 긴 라인과 크롬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대형 알로이 휠이 럭셔리함을 한층 배가시킨다.
실내는 최고급 나파 가죽과 천연 우드 트림이 적용됐으며, 30방향 조절이 가능한 마사지 기능 시트와 앰비언트 라이트가 탑승자에게 극강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네비게이터는 3.5L 트윈 터보 V6 엔진을 탑재해 450마력의 최고출력과 69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여기에 10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링컨의 어댑티브 서스펜션과 사륜구동 기술로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한다.
유머와 품격을 겸비한 신동엽의 라이프스타일
네비게이터의 국내 판매 가격은 기본 트림 기준 약 1억 4천만 원에서 시작, 추가 옵션에 따라 최대 1억 6천만 원까지 상승한다.
신동엽은 단순히 방송에서의 활약뿐만 아니라 그의 라이프스타일로도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비게이터와 같은 럭셔리 SUV를 선택한 그의 자동차 취향은 세련되고 실용적인 면모를 반영한다.
대중은 그의 예능감뿐만 아니라 자동차 선택에서도 품격을 엿볼 수 있다는 반응이다. 또한, 그가 전하는 웃음과 여유는 그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동엽은 '짠한형'을 통해 이소라와의 특별한 인연을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대중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이야기들이 기대된다.
Copyright © 닷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