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무속인이 '범죄도시4'에 출연한 사연

조회수 2024. 4. 26.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고은이 '범죄도시4'에? 장이수와 기막힌 싱크로율
'범죄도시4' 개봉 이후 박지환과 김고은이 높은 싱크로율로 관객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쇼박스

"김고은이 '범죄도시4'에 출연한 게 아니냐?"

관객들이 이 같이 생각할 만큼 박지환과 김고은 사이 뜻박의 싱크로율이 흥미를 끌고 있다.

4월24일 개봉한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 제작 빅펀치픽쳐스 외)에서 박지환이 장이수 역할로 컴백한 가운데, 장이수의 스타일이 놀랍도록 '파묘' 속 이화림(김고은)의 스타일과 일치해 관객의 시선을 붙잡았다.

해당 모습은 장이수가 불법 주차한 자신의 외제차를 견인해가려는 경찰을 막아서는 장면에서다.

와인컬러 가죽코트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장이수의 모습이 '파묘'에서 '묘벤져스'가 이장 의뢰를 받은 묘를 살피러 갔을 때의 이화림 모습을 연상시킨다.

이 장면 때문에 김고은이 '범죄도시4'에 출연한 게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고 있다. '범죄도시4'와 '파묘', 두 영화 모두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화제작들이다 보니 이 같은 밈이 생성되고 있다.

'범죄도시4'로 돌아온 장이수는 온라인 도박 사업에 도전했다가 망한 뒤 오프라인 오락실을 운영하며 떼돈을 벌면서 소위 말해 잘나가는 회장님이 된 상황.

그런 그에게 마석도(마동석) 형사가 찾아와 수사 협조를 부탁하면서 장이수가 이번 작전에 비밀리에 투입된다.

'범죄도시4'에서 광수대 비공식 조력자로 활약하는 장이수 역의 박지환(왼쪽).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박지환은 이번 영화에서 마석도 형사의 비공식 조력자 겸 극을 이끄는 메인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한편 '범죄도시4'는 개봉 2일째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범죄도시4'가 앞서 1000만 관객을 모은 '파묘'의 흥행을 이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범죄도시4'는 온라인 불법 도박 사업을 벌이는 일당들을 추적하는 마석도 형사의 이야기로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등이 출연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