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다시 ‘30시간 몰캉스’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작년 한 해 가장 인기 있었던 '30시간 몰캉스 테마 패키지'가 새해를 맞아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30시간 패키지'는 타임스퀘어 쇼핑몰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쇼핑, 식사, 문화생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작년 한 해 가장 인기 있었던 ‘30시간 몰캉스 테마 패키지’가 새해를 맞아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다고 17일 밝혔다.
호텍측은 객실, 조식, 엔터테인먼트 혜택, 인룸 다이닝까지 알찬 구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Ultimate Mallcation 30HR’ 패키지는 프리미엄 휴식을 위한 안락한 공간에서의 1박, 모모카페에서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고객은 CGV 영화 티켓 2매 또는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 입장권 2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룸서비스 바우처 3만 원 이용권을 통해 객실 내에서 여유로운 다이닝까지 즐겨볼 수 있다.
특히 ‘30시간 패키지’는 타임스퀘어 쇼핑몰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쇼핑, 식사, 문화생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고객은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충분한 시간을 가지며, 호텔과 몰을 자유롭게 오가며 다채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넉넉한 30시간 동안 쇼핑을 즐기고, 영화 관람이나 실내 동물원 체험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금요일은 제외된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나다 국적 JK김동욱, 외국인 정치활동금지 위반” 고발장 등장
- ‘관저 안 개 산책’ 유튜버, 슈퍼챗 세계 1등 기록…“이제 우리도 돈 많아”
- “윤석열 동지 만세…北 감성 가득” 이승환 ‘윤비어천가’ 합창한 경호처 저격
- ‘尹지지’ JK김동욱 “가는 사람 안 잡아...아무튼 멸공”
-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유죄’…아이들 앞에서 뭐 했길래
- 차강석, 경호처 차장 체포에 “애국자 여러분 일어납시다”
- “김숙이 못 산 압구정 현대, 이 정도였어?” 지난해 100억 이상 아파트만 4배 늘었다[부동산360]
- 김민희, 임신 6개월 포착…‘64살’ 홍상수 아빠 된다
- 홍상수 아내, 김민희 임신 소식들은 후 반응…“몰랐다”
- 7살 아들 어머니와 남매를 잃었다…대한민국 베트남에 3000만원 배상[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