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등극…글로벌 인기 입증한 여배우, 일상룩

배우 손예진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모던 캐주얼, 세련된 데님룩
손예진은 화이트 니트 가디건과 이너탑, 여유로운 핏의 데미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발끝에는 화이트 슬리퍼를 신어 전체적인 룩에 산뜻함을 더했다. 실내의 고급스러운 욕실 배경과 어우러져 세련된 일상 패션을 완성했다.

##내추럴 점프수트와 스트릿 감성
카키색 점프수트에 노란색 미니 크로스백, 볼캡을 매치해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양 갈래로 땋은 머리와 함께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실용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잡았다.

##산뜻한 민트 컬러 원피스룩
민트 컬러의 상의와 롱스커트 세트로 산뜻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같은 계열의 하늘색 핸드백, 화이트 슬리퍼와 조화롭게 매치해 밝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도시 골목을 배경으로 한 스타일링이 도회적인 감성을 더한다.

##감각적인 크로셰 니트와 데님
화이트 크로셰 니트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머리와 심플한 액세서리가 더해져 손예진만의 우아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한편 배우 손예진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해외 연예 매체 스타모미터가 실시한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투표에서 손예진은 435만 표 이상을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투표는 전 세계 20~40세 여성 셀럽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간 팬 투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총 1,395만 표가 집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손예진의 뒤를 이어 블랙핑크 리사와 트와이스 쯔위가 각각 2위와 3위에 오르고 있으며, K-POP 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도 확인되고 있다. 손예진은 2001년 데뷔 이후 꾸준한 연기 변신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청순한 이미지에서 팜므파탈, 당찬 캐릭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1위 선정은 손예진의 독보적인 매력과 꾸준한 활동이 만들어낸 결과로 해석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