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 무료 체험판 배포 시작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의 '체험판' 배포가 2024년 10월 30일(수) 오늘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체험판으로는 월드 3까지의 모든 스테이지를 무료로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판'으로는 '혼자서 플레이'의 '어드벤처 모드'를 월드 3까지(총 30 스테이지)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작부터 새롭게 추가된 시원시원한 액션과 조작감을 직접 체험해 보자. '무료 체험판'은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규 요소 '배틀 모드'에서는 최대 16 인까지 참가하는 온라인 대전을 지원한다. 친구나 가족은 물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게임 룰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까다롭지만 매력적인 스테이지 200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본 타이틀부터 1대의 Nintendo Switch 본체와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최대 4인까지 화면 분할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혼자서 느긋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는 물론, 친구나 가족들과 떠들썩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도 원하는 방식대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본 타이틀에서는 새롭게 300종류 이상 코디 파츠가 수록되었다. 모자와 신발 등의 의상 만이 아닌, 볼과 이펙트까지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전신의 의상을 확 바꿔버리는 특별 코디 또한 존재한다. 의상은 게임의 진행과 함께 획득할 수 있으므로, 게임도 즐기면서 틈틈이 의상을 수집해 나만의 원숭이를 꾸며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