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정연이 자유로운 솔로 라이프와 함께 열정적인 취미 생활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입니다. SBS Plus와 E채널의 예능 ‘솔로라서’를 통해 처음으로 일상 관찰 예능에 도전하는 오정연은 명세빈, 윤세아, 채림, 사강과 함께 ‘솔로라서’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다양한 솔로들의 진솔한 삶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오정연은 솔로로 지내며 탐구하고 있는 새로운 취미들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솔로만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전할 예정입니다.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때로는 외롭지만, 솔로라서 더욱 자유롭고 행복한 매력적인 싱글들의 일상을 담아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MC로는 ‘입담꾼’ 신동엽과 ‘긍정의 아이콘’ 황정음이 출연해 각기 다른 솔로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할 예정입니다.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을 인정받으며 인기와 존재감을 높여온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이후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전환을 이루어내며 드라마, 영화, 공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오는 11월 21일 개막하는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명작 ‘레 미제라블’ 연극에서 팡틴 역을 맡아 무대에 오릅니다. 팡틴 캐릭터에 몰입해 풍부한 감정을 담아낸 오정연의 연기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정연은 모터사이클 레이서로도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0년 바이크에 입문한 오정연은 올해 모터사이클 선수로 데뷔,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하며 숨겨진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솔로라서’에서 오정연은 일상뿐 아니라 모터사이클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낼 예정입니다.

한편, 오정연은 개인 투자로 성수동의 고급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재테크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계약금 약 1억4천만 원을 투자한 아파트는 현재 50억 원대의 가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화려한 솔로 라이프와 다양한 도전에 주저하지 않는 오정연의 진솔하고 자유로운 모습은 오는 ‘솔로라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