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 줄 알았어!"...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BEST 4 추천
너도 나도 해외로 떠나는 요즘, 해외로는 떠나고 싶지만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아 망설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국내에도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천 씨맨스카페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5
경남 사천에 위치한 씨맨스카페인데요. 해가 질 때 꼭 방문해야하는 곳으로 마치 해외의 수상가옥을 연상케 하는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션뷰가 아닌 정말 바다 위에 떠있는 카페다보니 코앞에서 물결치는 바다를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재방문 의사가 매우 높은 곳이기도 한데요.
단, 씨맨스카페의 경우 다리부터는 카페의 상품이기에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 구경하거나 사진을 찍고자 하는 분들의 경우 입장이 불가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문의: 055-832-8285운영시간: 10:00 - 20:00
2. 부산 기장 죽성성당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부산 기장에 위치한 죽성성당은 2009년 SBS에서 방영된 드라마 '드림'을 촬영하기 위해 지어진 세트장인데요. 아기자기한 외관으로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죽성성당의 내부는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지만 매번 운영하는 것은 아니며, 실제로 운영되는 성당이 아니다보니 사람들 사이에서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관광지 정도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만약 이곳에 방문하게 된다면 죽성드림세트장의 아치형 입구쪽에서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기를 추천드리며, 해당 장소는 많은 이들이 사진을 찍고자 줄까지 서는 만큼 이른 시간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문의: 0507-1420-9788
3. 수원 월화원
수원시 팔달구 동수원로 399
수원에 위치한 효원공원에 조성된 정원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중국식 정원으로, 중국의 광둥 지역의 전통 민간 정원을 토대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월화원은 제한된 공간에 인공호수, 산, 폭포, 계곡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두루 조성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곳곳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위치하고 있는 만큼 예쁜 사진 남기시길 바라며, 공원이라고 반려동물을 동행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월화원의 경우 반려동물의 동반 입장이 불가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문의: 1899-3300운영시간 09:00 - 22:00 (휴뮤 없음)
4. 제주 베니스 랜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리 2575번지
물의 도시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베니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제주 베니스 랜드는 정말 베니스에서 느껴볼 수 있는 분위기를 그대로 조성해놓은 만큼 많은 이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잘 조성된 운하 위를 가로지르는 곤돌라의 모습을 보면 정말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23개의 테마정원과 베니스 폭포도 정말 아름다운 만큼 꼭 함께 방문해 사진을 남겨 추억으로 간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제주 베니스 랜드는 일몰 시간대에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만큼 해당 시간대 방문을 추천드리며, 원주민들의 문화를 함께 체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문의 : 064-784-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