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 초대형 '아기전하' 등장" BTS 정국, 생일축하도 '글로벌' 하게
"한강에 초대형 '아기전하' 등장" BTS 정국, 생일축하도 '글로벌' 하게
오는 9월 1일,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중국 팬클럽이 초대형 '아기전하'를 한국에 보내 팬심을 전했다.
정국의 중국 팬클럽인 '정국 차이나'는 서울 이랜드 크루즈에서 정국의 초대형 조형물 서포트를 진행했다. 조형물 '아기전하'는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280, 이랜드 크루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국 차이나' 측은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아기전하를 한강 공원에 모시게 됐다. 팬 여러분들이 많이 놀러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아기전하'가 설치될 곳의 위치와 기간을 공유했다.
조형물 '아기전하'는 정국을 쏙 빼닮은 얼굴에 '빌보드 핫 100 1위' 라는 글이 쓰인 망토와 왕관을 착용하고 있다. 멀리서 봐도 귀여운 아우라를 내뿜고 있지만 '솔로 아티스트'로 전 세계를 삼킨 월드클래스 팝스타다운 늠름한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정국차이나에 따르면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명동 K파이낸스타워 대형 전광판에, 8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홍대 입구역 와이드 칼라에,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잠실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DID 스크린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은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느라 바쁘다. 헝가리 팬베이스 '정국 헝가리'는 부다페스트에 있는 알리 쇼핑몰 2개 빌보드 전광판에서 정국 생일 기념 광고를 8월 26일~9월 1일까지 송출한다.
30일부터 9월 1일까지는 생일 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동물보호소에서 P.Sam 이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입양하고 정국의 이름으로 기부도 하며 그들만의 방식으로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고 나섰다.
전 세계 곳곳에서 '정국' 생일 축하 프로젝트 열려
정국의 러시아 팬들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리비에라 쇼핑몰에서 'HAPPY BIRTHDAY JUNGKOOK 202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국 글로벌 웹사이트' 측은 뉴욕 '양키스 스타디움' 에 있는 장내 전광판에 정국의 생일축하 메시지를 내보낸다.
9월 1일 정국의 일본 팬클럽은 오사카 도톤보리 강에 설치되어 있는 전광판에 정국의 생일 축하 영상을 내보낼 예정이다. 필리핀 팬베이스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과 'JK 데일리'도 9월 1일 세부 로빈슨 갤러리아 백화점, 네그로스오리엔탈, 딸락, 나가, 만달루용, 안티폴로 등 빌보드 전광판에 정국 생일 광고 영상을 내보낸다.
인도네시아 팬들도 현지 호텔 페어몬트 자카르타에 설치되어 있는 전광판에 8월 31일 생일 광고 영상을, 광역 철도 자보데타벡에서 9월 1일 생일 광고 영상을 내보낼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정국이 생일을 맞이할때면 내년 세계 각국에서 역대급 스케일의 서포트로 팬 파워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