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혐의 벗은’ 김건모, 재기할 수 있을까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폭행 혐의를 벗은 김건모가 재기할 수 있을까.
서울고등법원 제30형사부는 지난 4일 여성 A씨가 김건모를 상대로 제기한 성폭행 혐의에 대한 재정신청을 기각했다.
법원은 "A씨는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지만 검사는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이 사건 기록과 신청인이 제출한 모든 자료를 살펴보면 불기소 처분은 정당하며 달리 부당하다고 인정할 만한 자료가 부족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폭행 혐의를 벗은 김건모가 재기할 수 있을까.
서울고등법원 제30형사부는 지난 4일 여성 A씨가 김건모를 상대로 제기한 성폭행 혐의에 대한 재정신청을 기각했다.
법원은 “A씨는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지만 검사는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이 사건 기록과 신청인이 제출한 모든 자료를 살펴보면 불기소 처분은 정당하며 달리 부당하다고 인정할 만한 자료가 부족하다”라고 전했다.
A씨가 김건모를 고소하며 이는 성폭행 의혹을 넘어 법적 분쟁으로 번졌다.
김건모는 즉각 해당 의혹이 부인했지만, 강간 혐의로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되면서 조사를 받아야 했다.
이로 인해 김건모는 출연 중이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하차했고, 데뷔 25주년 콘서트 전면 취소했다.
또한 13세 연하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과 혼인신고도 했지만, 2년 8개월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김건모는 3년 만에 혐의를 벗었다. 하지만 국민 가수, 새 신랑은 3년 간 무너지고 말았다. 무엇보다 각인된 사건으로 연예계 복귀도 쉽지 않다.
그럼에도 조심스럽게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진 가운데, 언제쯤 본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건모는 1992년 1집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했다. ‘핑계’ ‘잘못된 만남’ ‘첫이상’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몰디브 열 오르게 하는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나다, 역시 몸매 1티어 래퍼 [똑똑SNS] - MK스포츠
- ‘이경규 딸’ 이예림, 반전 글래머 몸매 뽐내며 하와이 만끽중 [똑똑SNS] - MK스포츠
- 강민아, 숨겨둔 글래머 몸매 과시 [똑똑SNS] - MK스포츠
- 인터뷰로 파문 일으킨 호날두 “대표팀에 영향 없을 것” - MK스포츠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