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7일 SSG전 '해태 홈런볼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에 '해태 홈런볼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해태 홈런볼 파트너데이를 맞아 장외 2층 보행광장에서 '홈런볼 배팅 이벤트',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해태제과 제품을 선물한다.
경기 중에는 '홈런볼 굴리기'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해태 과자박스와 홈런볼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홈런볼의 캐릭터 '로(RO)'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김지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에 '해태 홈런볼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해태 홈런볼 파트너데이를 맞아 장외 2층 보행광장에서 '홈런볼 배팅 이벤트',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해태제과 제품을 선물한다. '홈런볼 포토존'에서는 홈런볼 캐릭터 '로(RO)' 등신대와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홈런볼 굴리기'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해태 과자박스와 홈런볼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홈런볼의 캐릭터 '로(RO)'가 한다.
'야구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과자' 해태 홈런볼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제과 기업인 해태제과의 인기 제품으로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한국 유일의 슈 과자다.
지난해 6월에는 KBO 9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로고를 활용한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해 각 팀의 연고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 5월부터는 달콤한 홈런볼을 즐기며 응원도 하고 푸짐한 야구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2025 홈런왕을 찾아라'를 진행 중이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글래머' 아이돌, 공원 분수서 나 홀로 워터밤
- 대만을 사로잡은 하지원 치어리더의 상큼+발랄 매력
- '찰칵' 손흥민이 게임 캐릭터로 변신했다...'시그니처 세리머니' 재현까지
- BTS 완전체 결합 임박! RM·뷔 이어 정국·지민 전역
- "약물 운전? 공황장애+감기약 때문" 펄쩍 뛴 코미디언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