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 그냥 쓰지 마세요! '여기에' 담았더니 모두가 감탄을 합니다.

갑에 든 티슈는 그냥 써도 되지만 효율적으로 나눠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갑 티슈에는 꽤 많은 양의 휴지가 들어있는 한 개를 다 쓰려면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이제는 나눠서 필요한 곳에 두고 사용해 보세요!

바로 카페에서 주는 테이크아웃 컵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필요한 곳마다 티슈를 비치하여 편리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갑 티슈의 옆 부분을 뜯으면 이렇게 티슈를 한꺼번에 꺼낼 수 있습니다. 티슈가 흐트러지지 않게 하여 필요한 양만큼 꺼내 주세요.

적당한 크기의 테이크아웃 컵을 준비한 뒤 티슈를 컵 안에 쏙 넣어 줍니다.

위 사진처럼 티슈가 가지런하게 정돈되어야 걸리는 부분 없이 하나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지가 흐트러졌다면 차곡차곡 정리해 주세요.

제일 바깥쪽에 있는 휴지 한 장을 컵 뚜껑에 있는 구멍을 통해 빼냅니다. 그리고 컵의 뚜껑을 씌워 주세요.

이제 갑 티슈를 쓸 때처럼 휴지를 잡아당겨 한 장씩 편하게 뽑아 쓸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컵은 버리지 마시고 모아 뒀다가 휴지 소분할 때 활용해 보세요.

만일 테이크아웃 컵 뚜껑의 구멍이 너무 작아 휴지가 자꾸 걸린다면 칼을 이용해 구멍을 넓게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걸리는 부분 없이 휴지를 쏙쏙 뽑아서 쓸 수 있게 됩니다. 갑 티슈 이제는 필요한 곳에 여기저기 비치해 두고 편하게 사용해 보세요!

📌 유용한 생활꿀팁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