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사람들이 화장 잘 먹으라고 밤에 몰래 사용하는 물건

갈바닉 마사지기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하려면 무엇보다도 끊임없는 관리가 필요하다. 그렇기에 좋은 성분의 화장품을 잘 사용해야 한다. 최근에는 질 좋은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보다 많은 성분이 흡수되도록 만드는 ‘갈바닉 마사지기’가 대표적이다. 지금부터는 갈바닉 마사지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갈바닉이란?

갈바닉이란 우리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몸 안에 필요한 수분이나 영양분을 전류를 통해 전달되도록 만드는 디바이스를 뜻한다. 과거에는 마사지숍, 피부 관리숍 등지에서 갈바닉 기계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관리법이었다. 최근 들어서는 가정에서도 사용자가 스스로 관리를 할 수 있는 기기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기기들을 가리켜 갈바닉 마사지기라 칭하고 있다. 지금부터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갈바닉 마사지기를 소개할 것이다.


메이홉 갈바닉 마사지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메이홉 갈바닉 마사지기’는 피부의 탄력과 진정, 유효 성분 흡수와 리프팅, 클렌징까지 다섯 가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5 in 1 제품이다. 생체 전류와 유사한 미세 전류를 활용해 속근육의 수축 이완을 유도하는 EMS 리프팅,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는 EMS 흡수, 빠른 타격감의 진동 패턴과 미세 전류로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EMS 클렌징 등의 모드를 지원한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59,800원이다.


비랩스 갈바닉 마사지기

비랩스 갈바닉 마사지기는 팔자주름에 최적화된 제품임을 강조하는 마사지기다. 분당 12만 5천 회의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진피층 속 근육을 케어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형 설계로 피부에 쉬이 닿는 구조를 취했다. 제조사는 2주만 사용하면 좁고 깊은 팔자주름에 정확하게 볼륨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사의 갈바닉 마사지기를 설명하고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27,000원이다.


데이코드 고주파 갈바닉 마사지기

데이코드 고주파 갈바닉 마사지기는 7가지의 모드를 지원하는 갈바닉 마사지기 제품이다. 분당 8천 회의 높은 진동수로 진피층까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침투시킬 수 있으며, 진동의 세기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피부 깊숙하게 고주파를 전달해 콜라겐층을 자극하고, 피부 속에서 온열감이 올라오도록 해 맑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이코드 공식몰에서 59,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비프록셀 고주파 마사지기

비프록셀 고주파 마사지기는 수년간의 연구 기간과 인체적용시험을 거쳐서 만든, 특허를 받은 기술을 활용한 갈바닉 디바이스다. 분당 12,000회의 진동을 통해 섬세한 진동 마사지를 가할 수 있으며, 600㎚ 파장의 RED LED를 활용해 지친 피부 세포를 깨울 수 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서 5단계로 강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세밀한 고주파 기술로 피부 손상 없이 체내열을 발생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174,000원이다.


리버스 쿨마스터

리버스 쿨마스터는 분당 8천 회의 미세 진동으로 피부 속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흡수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제조사는 자사 제품을 사용할 시에, 손으로 화장품을 바를 때보다 피부의 수분율이 40%가 증가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쿨링 효과 또한 탁월한데, 30초만 사용해도 얼굴의 열감이 약 10℃ 감소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콜라겐층을 자극할 수 있는 RF 고주파 모드도 지원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9,000원이다.


스킨뉴 핫앤쿨 갈바닉 마사지기

스킨뉴 핫앤쿨 갈바닉 마사지기는 쿨모드로 가동하면 10초 만에 마사지헤드가 냉각되는 제품이다. 분당 8000회의 미세 진동으로 모공 속 피지, 노폐물,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42℃의 온열로 모공을 열어 피지를 부드럽게 녹일 수 있다. 간헐적 펄스 마사지로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안면 근육까지 자극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7,900원이다.


펄케어 뉴소닉 갈바닉 마사지기

펄케어 뉴소닉 갈바닉 마사지기는 미세 진동과 미세 전류를 활용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미세 진동으로 모공 깊은 곳부터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미세 전류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피부 근육을 자극해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분당 미세 진동 횟수는 6000회며, 모공 속 노폐물 억제를 위한 트러블 케어 모드를 탑재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아무아 갈바닉 마사지기

아무아 갈바닉 마사지기는 작은 크기가 인상적인 뷰티 디바이스다. 분당 최대 15,000회의 미세 진동으로 화장품의 흡수를 도울 수 있으며, 피부 탄력 개선도 도모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목, 팔, 다리 등 피부 관리를 필요로 하는 부위를 전체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본 제품의 디자인은 오랜 시간 동안의 연구개발을 거쳐, 디자인 특허가 출원된 것으로 전해진다. 공식몰 판매가는 58,900원이다.


아이리 냉온 갈바닉 뷰티인어스 ILI-BI22A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리 냉온 갈바닉 뷰티인어스’는 분당 최대 8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겉에서 맴도는 화장품 흡수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늘어진 모공을 빠르게 수축시킬 수 있는 쿨링 모드, 피부의 심층까지 침투해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는 히팅 모드를 지원한다. 피부 진정, 여드름 개선, 손상된 피부 보호, 안티에이징 등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LED 3중 케어 기능도 탑재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59,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