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애 하다가 헤어졌는데 "드라마 촬영에서 커플 연기를 해버린" 연예인

김민종·이승연, 6년 연애와 결별 후 이어지는 쿨한 우정과 근황

김민종과 이승연은 1990년대 연예계를 대표하는 공식 커플이었다. 두 사람은 1995년 이승연의 음성사서함이 공개되며 열애 사실이 알려졌고, 이후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연애를 이어가며 큰 화제를 모았다. 김민종의 적극적인 구애로 시작된 이들의 사랑은 6년간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으나, 2001년 결별을 맞았다. 최근 김민종이 이승연을 쿨하게 언급하며 다시 한 번 이들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다.

연상연하 커플의 공식 열애와 결별

김민종과 이승연은 1990년대 후반 톱스타로 활동하던 시절, 드라마 ‘웨딩드레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당시 드라마와 영화에서 커플로 캐스팅되기도 했고, 실제 연인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했다. 결별설이 불거졌을 때도 “2년 후 결혼한다”고 밝힐 만큼 진지한 관계였으나, 2001년 6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김민종은 결별 당시 “마음이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아프지만, 이쯤에서 헤어지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결별 후에도 이어지는 쿨한 우정

최근 김민종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이승연과의 관계를 솔직하게 언급했다. 그는 “이승연 편 잘 봤다”고 먼저 말을 꺼내며, “활동뿐 아니라 여러 가지 있었다. 가끔 안부 문자, 전화도 드린다. 누나, 연상이다. 보통 젊은 애들이 연상을 좋아한다”고 쿨하게 말했다. 또 “이승연이 큰누나처럼 ‘장가 왜 안 가니’라고 한다. 집도 괜찮더라. 보는데 감동도 있었다. 시간이 어디로 다 갔는지 모르겠다. 밥이나 먹자고 했다”며 지금도 편한 동료이자 친구로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밝혔다.

이승연의 결혼과 근황, 김민종의 현재

이승연은 2007년 두 살 연하의 의류 브랜드 사업가와 결혼해 딸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과 저속노화 공부에 집중하며, 직접 만든 건강식을 SNS에 공개하는 등 조용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잠적설’이 돌기도 했으나, “저는 조용히 잘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김민종은 경기도 양평에 세컨하우스를 마련해 5년째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즐기고 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세컨하우스에 들러 고기 구워 먹고 캠핑, 불멍을 한다”고 밝히며,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형에 대해선 “호감 가는 스타일, 너무 재미없으면 안 되고 술도 조금 할 줄 알았으면 좋겠다. 얼굴은 귀여운 상을 좋아한다. 나이 제한은 없지만 지금 연상은 힘들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함께한 작품과 이별 후의 프로페셔널

김민종과 이승연은 연인으로 공개 연애를 하던 시절, 이미 결별한 뒤에도 드라마에서 커플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이승연의 복귀를 돕기 위해 김민종이 함께 출연했다는 일화도 전해진다. 이들은 프로페셔널하게 연기와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결별 후에도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남았다.

FAQ

Q1. 김민종과 이승연은 어떻게 만났나요?

드라마 ‘웨딩드레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6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갔습니다.

Q2. 결별 후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떤가요?

결별 후에도 가끔 안부를 주고받으며, 편한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고 있습니다.

Q3. 이승연의 최근 근황은?

건강과 저속노화 공부에 집중하며 건강식을 직접 챙겨 먹는 등 조용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Q4. 김민종의 최근 생활은?

경기도 양평에 세컨하우스를 마련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