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팔려도 할인은 한다" 그랜저 하이브리드까지 할인, 얼마나?

현대차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의 3월 프로모션이 공개됐다. 그랜저는 일부 재고차를 대상으로 현금 할인을 제공하며, 내연기관 모델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차 그랜저

먼저 3월 그랜저 구입 고객 중 재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대상 재고차 기준은 지난해 12월 이전 생산된 물량 기준으로 내연기관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 모두 동일한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차 그랜저 실내

또한 타겟 조건으로 ‘베네피아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은 이달 31일 내에 베네피아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이 올해 안에 차량을 출고 받을 경우 최대 2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할인 금액은 50만 포인트 미만 전환 시 10만 원, 50만 포인트 이상 전환 시 20만 원을 할인해 준다.

현대차 그랜저

이외에 현대차 기타 혜택인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40만 ▲전시차 구매 20만 원 ▲블루 세이브-오토 30만/50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그랜저

이달 그랜저에 제공되는 모든 프로모션을 받을 경우 최대 할인 금액은 230만 원이다.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차량 가격이 4,266만 원부터 시작되는 것을 고려했을 때,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3천만 원 후반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 그랜저는 3월 신차 계약 시 내연기관 모델은 2~3개월이 소요되며, 하이브리드 모델 역시 2개월 수준으로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Copyright © 오토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