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라운드’ 고원희, 남해에서 골프 힐링! 고품격 라운딩 스타일 어디꺼?
골프계의 샤넬 '사우스케이프' 의류, 바이저, 신발, 가방 등 고감도 필드룩 '화제만말'
배우 고원희가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쫓는 고감도 골프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원희는 지난 16일 첫 방송된 JTBC 골프의 ‘시그니처 라운드’ 1회에서 프로골퍼 이혜지와 함께 출연해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의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를 탐방했다.
JTBC 골프의 ‘시그니처 라운드’는 이혜지 프로와 배우 고원희가 전국 방방 곳곳, 내 마음에 쏙 드는 코스를 찾아 떠나는 골프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주인공은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한 가운데에 위치해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입지를 자랑하는 곳으로, 산과 바다의 조화, 불규칙한 리아스식 해안과 작은 섬들이 돋보이는 남해안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수의 세계 100대 코스를 디자인한 링크스 코스 설계의 거장 카일 필립스가 디자인해 주목을 받은 곳으로 해외 미디어에서는 ‘Well Born, Well Made’로 평가받는 높은 완성도의 코스를 보유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원희는 의류뿐만 아니라 라운드 필수아이템인 바이저, 신발, 가방 등 '사우스케이프(SOUTHCAPE)'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고감도의 필드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해의 천혜의 자연을 담은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블러썸 패턴이 돋보이는 룩부터, 여유로운 무드의 편안한 룩, 필드에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룩 등 골프 & 리조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세일러 칼라의 스트라이프 집업 니트 카디건과 쇼츠를 매치한 상큼한 필드룩, 블러썸 패턴의 유니크한 티셔츠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필드룩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칼라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세련된 라운딩룩으로 인기를 모았다.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는 남해의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를 지은 패션기업 ㈜한섬의 창업주인 정재봉 회장이 런칭한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하이엔드 감각으로 ‘골프계의 샤넬’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남해 사우스케이프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JTBC골프의 ‘시그니처 라운드’는 5월 16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됐으며, 23일 목요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