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다른 남자 만나지마" 연인 얼굴에 흉기 던진 남성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제하던 여성과 말다툼 중 얼굴에 흉기를 던져 상해를 입힌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30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지난 27일 오전 3시 25분경 40대 남성 A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
A씨는 3개월가량 교제한 연인인 B씨에게 흉기를 던져 얼굴 부분이 찢어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가 다치자 A씨는 119에 신고했고, 소방과 함께 출동한 경찰이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속 영장 기각…피해자 112시스템 등록
교제하던 여성과 말다툼 중 얼굴에 흉기를 던져 상해를 입힌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30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지난 27일 오전 3시 25분경 40대 남성 A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
A씨는 3개월가량 교제한 연인인 B씨에게 흉기를 던져 얼굴 부분이 찢어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B씨 자택에서 "다른 남자를 만나지 말라"며 다투다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피해자가 다치자 A씨는 119에 신고했고, 소방과 함께 출동한 경찰이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B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A씨는 처음에 "고의로 흉기를 던진 게 아니다"는 식으로 해명했지만 결국 범행 사실을 인정했다.
경찰은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서울북부지법은 29일 영장 발부를 기각했다. 피해자는 A씨에 대한 처벌을 원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직권으로 가능한 피해자 안전 조치로 112시스템에 피해자를 등록했다"면서 "사안이 명백해 추가 수사 후 조만간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허지원 기자 w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법 "'더탐사, 한동훈에 접근금지' 조치 정당"…재항고 기각
- 박문성 "잘 뛴 이강인, 벤투 마음도 돌렸나? 선발 출전 유력"
- '미친 경기였다' 美 매체, 한국-가나전 조별리그 명승부 4위로 선정
- '20대 女교사가 50대 男교사 성희롱' 두고 의견 분분…왜?
- [르포]갑작스런 한파로 손 '꽁꽁'…지하철 파업에 발 '동동'
- [칼럼]화물연대파업에 또 등장한 '법 만능주의'
- "불법과 절대 타협 안해"…연이은 강공모드, 尹 노동정책 시험대
- 산은, '동남권 지역 강화' 조직개편 강행…커지는 '부산 이전' 파열음
- 오늘부터 서울 지하철 파업…출근길 대부분 정상운행
- 지옥고·판잣집·비닐집 주거상향 지원…서울 '안심주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