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많이 검색된다는, 해외 인기 여행지 BEST 5
구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기업으로 1초에 약 63,000회에 달하는 검색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손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자들이 많은 만큼 구글은 정보의 바다라고 불리고도 하는데요. 검색어를 분석해 보면 무엇이 유행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한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구글에서 발표한, 가장 많이 검색되고 있는 여행지들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이 데이터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가장 관심 있는 여행지를 추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1. 캘리포니아
미국
캘리포니아는 아름다운 경관과 도시의 세련미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을 유혹하고는 하는데요. 특히 캘리포니아 남부에 위치한 로스앤젤레스는 할리우드와 같은 관광지로 방문자들을 현혹시킵니다.
이외에도 산티아고와 산타바바라는 완벽한 날씨와 아름다운 모래사장 등 아름다운 바다로 인해, 미국인들조차 여행을 가고 싶은 여행지로 최근 떠오르는 추세입니다.
이 외에 캘리포니아를 방문하는 이유로는 대자연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시에라 네바다 산맥이 관련검색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 알래스카
미국
알래스카는 미국 본토에서 떨어진 아주 독특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매우 아름다운 만년설산의 경관을 눈으로 볼 수 있어 화재입니다.
최근 녹아내린 알프스산맥의 눈들로 인해 유럽으로 향하던 발길들이, 알프스로 새로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있는데요.
아름다운 빙하와 오로라, 설산들로 인해 절경을 마주할 수 있으면서, 미국과 알래스카주 원주민들의 문화가 섞인 독특한 문화로 인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칸쿤
멕시코
멕시코의 칸쿤은 최근 카리브해와 고대문명으로 펼쳐진 광경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떠오르고 있는 세계 여행지인데요. 이곳에서는 휴양과 관광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다고 평가를 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카리브해로 인해 많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떠나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칸쿤은 특급호텔은 물론이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리조트까지 있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칸쿤의 또 다른 매력은 고대문명을 쉽게 볼 수 있는 문화유적지라는 점입니다. 특히 세계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는 마야유적지는 떠오르는 명소라는 평이 많습니다.
4. 보라보라
보라보라섬은 폴리네시아에 위치해 있는 프랑스령 섬인데요. 이전부터도 유명했던 타히티섬에서 북서쪽으로 약 240km 떨어져 있는 '태평양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진 유명 휴양지입니다.
이곳은 매우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볼 수 있기로 유명한데요. 본섬이 있는 오테마누산은 기본이고 주변으로 둘러싸여 있는 섬들로 인해 마치 산호 목걸이 형상처럼 보이기도 하여,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떠오르고 있는 신혼여행지이며, 본섬에는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가 많은 편인데요. 악랄한 비행기값만 빼면 가볼 만한 여행지라고 합니다.
5. 몰디브
인도양 중북부에 위치해 있는 몰디브는 약 1,190개에 달하는 산호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로 인해 아름다운 바다를 보러 가기 위해 신혼여행지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한국의 많은 사람들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자주 떠날 만큼 유명한 명소입니다. 섬나라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인프라도 잘 되어있고, 관광도시인만큼 많은 관광상품들이 나와있어 여행객들에게 매우 좋은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대신 한번 방문하는데 비용이 매우 많이 드는 곳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관련 연관 검색어로는 '몰디브 여행 비용'이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