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29일 '원신' 테마 카페 오픈…"무기한 운영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마 카페 '카페 인 서울'은 특정 기간만 운영된 기존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될 예정이다. 처음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지만 운영 안정기에 돌입하면 영업시간이 조정될 예정이다.
카페 입장은 총 5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한 예약제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테마 메뉴는 '원신' 내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공개됐다.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티바트 대륙의 요리들을 배경으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될 전망이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 대형 아크릴스탠드 랜덤 1종, L자 파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이 제공된다.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카페 5층에서는 오픈 기념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호요버스는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이용자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