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cm 51kg, 홍진경의 몸매 비결은 바쁜 아침에도 챙기는 "이것"

181cm에 51kg, 엄청 마른 몸매처럼 느껴지실 텐데요. 바로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 님의 신체 스펙입니다. 마르고 탄탄한 몸매 덕분에 옛날 부럽지 않은 모델핏을 아직도 엿볼 수 있죠.

말라도 "건강한"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한 식사를 즐긴다고 알려진 홍진경이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침 루틴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자수성가 CEO 홍진경의 미라클 새벽 활용법 (아침밥,인맥관리)> 직접 캡처

아침은 반드시 챙기는 것이 비결

홍진경은 미팅이 있거나 일정이 있지 않은 이상, 아침을 가장 영양가 높고 든든한 음식으로 푸짐하게 즐긴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연 가게에서 생태탕을 먹으면서 "삼겹살, 삼계탕, 통닭 등 보통 사람들이 저녁으로 먹는 식단을 다 아침에 먹는다"라고 특별한 습관을 공개했습니다.

저녁대신 아침을 든든하게 먹는 것은 오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침 식사를 챙기면, 체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하루 동안 칼로리를 더 효과적으로 소모할 수 있습니다.

바쁜 아침엔 "두유"에 "올리브유"타서 마신다

출처: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자수성가 CEO 홍진경의 미라클 새벽 활용법 (아침밥,인맥관리)> 직접 캡처

그렇다면 바쁜 아침에는, 어떤 걸 챙겨 먹을까요?

홍진경만의 비결은 바로 100% 국산 서리태 두유에 올리브유 1~2스푼을 타서 먹는 것인데요. 보기만 해도 걸쭉한 두유에 향긋한 올리브유가 더해져 진한 고소함이 배가될 것 같습니다.

물론 맛뿐만 아니라 영양학적으로도 두유와 올리브유는 상성이 참 좋습니다.

당이 없는 콩 100% 두유를 선택한다면, 혈당을 올리지 않고 풍부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올리브유를 첨가한다면, 불포화지방산까지 함께 섭취하게 되어 건강상 이점이 많습니다.

생활 속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바쁜 아침 식사를 거르는 대신 홍진경의 아침 루틴을 따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두유와 올리브유의 조합이라면, 단백질에 지방이 더해져 포만감이 좋아질 테니까요. 점심과 저녁만 되면 폭주하는 우리의 입맛을 충분히 막을 수 있을 겁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3분건강레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