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g은 쉽게 빼는 팜유 이장우의 다이어트 비법

“줄었다 늘었다” 고무줄 몸무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장우는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멤버로 활동 중이죠.최근 이장우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사진=MBC 제공

이장우는 자신의 개인 채널 ‘장금 이장우’를 통해 5kg을 감량한 근황을 전했어요.

공개된 영상에서 이장우는 직접 요리한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허영지를 첫 번째 게스트로 선택했죠. 그런데 이영지는 대뜸 “어떻게 살을 그렇게 빼느냐”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ㅈ공

이에 이장우는 “3일 전에 100kg이었다가 딱 이틀 굶었다. 그래서 5kg이 쑥 내려가더라. 많이 먹으니까 숨만 쉬어도 금방 빠진다”고 답변했는데요.

덧붙여 이장우는 “그러니까 사람들이 놀라더라. TV에서 되게 뚱뚱하게 나오는데 이 사람 뭐지? 이렇게 보더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이장우 개인채널

이장우의 화제의 짤이 있죠! 바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초록색 패딩을 입고 다소 통통한 모습으로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인데요... 이영지는 “얼마 전에 초록색 패딩이 한 몫 하셨지 않냐”고 전했습니다.

사진=MBC 제공

이에 이장우는 “그때는 103kg이었다. 그런데 제가 워낙 많이 먹으니까 배가 이만큼(정말 많이) 나온다. 그런데 저는 배가 나오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장우는 이전에도 물과 소금으로 72시간 동안 단식을 시도, 약 3kg를 감량한 적이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